대표전화 061-982-3000 | 온라인 상담·문의
목포청연한방병원

청연 커뮤니티

목포청연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보도·사회공헌

목포청연한방병원-전남개발공사 노조 MOU
작성일 : 2020-05-27
조회 : 211
image

목포청연한방병원-전남개발공사 노조 MOU



사회공헌활동 강화 다짐

 












전남개발공사
목포청연한방병원과 전남개발공사 노동조합은 10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기관 협력 체계 강화를 다짐했다./청연한방병원제공.


목포청연한방병원은 10일 전남개발공사 회의실에서 전남개발공사 노동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전남개발공사 노동조합 소속 임직원의 건강복지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양기관은 우대 혜택과 더불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키로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은 임진강 목포청연한방병원 대표원장을 비롯해 대외협력팀 홍석훈 과장, 이승민 전남개발공사 노동조합 위원장 등 양기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 개원 1주년을 맞은 목포청연한방병원은 목포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의과-한의과’ 협진을 통해 허리, 목, 손목, 어깨 등 다양한 통증 부위에 대해 체계적인 치료를 하고 있다. 특히 1인 특실과 더불어 1인실, 2인실 등의 상급병실을 운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넓은 야외주차장과 테라스(휴게공간)으로 보호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이승민 위원장은 “지역 의료기관과 이렇게 협약을 맺고 우리 조합원들의 건강 증진에 힘쓸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청연과 함께 앞으로 직원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진강 대표원장은 “이번 협약이 형식적인 협약이 되지 않고 전남개발공사 임직원들의 건강과 더불어 앞으로 양 기관이 함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심진석 기자 mourn2@namdonews.com



출처 : http://www.namd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52617


이전글
목포청연한방병원-목포경찰서 ‘의료복지 증진’ 협약
2020.05.27
다음글
허리통증, 건강하고 말랑말랑한 디스크가 딱딱하게 변해
2020.06.04